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태국여행

태국 (방콕-칸차나부리-파타야 7박 9일 자유여행)-1일차

반응형
SMALL
 이 포스팅은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기본적으로 뭐든 잘먹고 잘돌아 다니는 사람이라 다른사람과 다를수 있습니다. 


1일차 

오후 1시 비행기를 타러 인천 국제 공항 1터미널로 고고
형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 우린 직항을 선택하지 않고 경유를 선택했다 ㅎ 
비행기 표를 예매할때 직항과 경유는 20만원 차이 시간 많은 우리는 경유를 선택해서 숙소비라도 벌자 라는 마음으로 (이 선택이 잘못된 선택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는 그리 오리 걸리지 않았다 ㅎ)

우리의 경유지는 항저우!!! 중국이다 ㅎ 서호를 볼수 있는 기회이긴 했지만 중국을 경유 하는 것은 좀 힘들다고 생각한다 ㅎ

중국의 모든 공항이 그런지는 모르겠만 항저우 공항 쿤밍 공항은 붙인 짐을 찾고 입국 심사를 하고 다시 또 짐을 붙이고 출국 심사를 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운것이 사실이다 ㅎ

모 어찌 할까 이제 와서 ㅎ 20만원을 세잎 한다는 마음으로 서호를 본다는 마음으로 즐겁게 즐겁게 여행은 즐거운 거니깐 ㅎ

항저우 공항에 내려서 짐을 찾고 입국 심사를 하고 
서호를 가기전 우린 짐을 공항에 보관 하기로 하였다 
인터넷 검색을 하니 항저우 공항 국내선 2층에서 물건보관 서비스를 한다고 확인 하였다 ㅎ 

아 내가 왜... 사진을 안찍었을까???? 



정확한 이해를 위해 위에 빨간색 부분을 찾아가면 된다.

우선 짐을 맡기고 비행기 지연 입국심사로 당초 예상되었던 5시간이 아닌 4시간이라 우리는 택시를 탔다 ㅎ
서호 호수 까지 120위안 정도로 기억한다 ㅎ

 

택시 타고 나서야 여유롭게 한장~!!!

친절한 아저씨 덕분에 무사히 도착!!
현지인들이 찍길래 그냥 나도 한장 찰칵~!

 



입구를 지나 연못도 보고 배경 사진에 홀릭하였다 


서호 노을진 모습~
미세먼지인지 아님 흐린건지 모르겠다~ 말이 통해야 물어보지 ㅎ

배경에 내가 없으니 서호로 배경으로 한장~!

 



 


여기도 스타 벅스가~!!!! 

 


한손에는 스타벅스 커피와 서호를 바라보고 자연스럽게 똥폼!!!ㅋㅋㅋㅋㅋ

이후 현지 식당을 찾아~! 찾아~! 
(참고로 난 로컬 식당을 좋아라 한다!)

 



 

 



첫번째 사진은 grilled fish라는 메뉴 였는데 음... 생선구이 보다는 생선 조림같은 음식이었다 ㅎ
향식료도 듬뿍드러가서 향식료를 시러 하는 사람에게는 비추 메뉴~~~
두번째 메뉴는 돼지 고기와 고추 볶음 ㅋ 돼지고기는 세계 어딜가도 볶아도 맛있고 구워도 맛있고 ㅎㅎㅎㅎㅎ 역쉬 진미에는 맥주가 빠질수 없지 !!! 맥주도 한잔!!!

시간이 촉박하여 다시 공항으로 고고~!!!

밤 10시에 항저우에서 방콕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기 위해 8시에 도착하여 출국 심사를~ 여러 블로그에서 항저우 공항은 한산하다 하였지만 휴가 기간이라 그런지 좀 붐볐다 

겨우 9시에 게이트에 도착 하였는데 !!!! 하였는데!!!!
비행기 연착!!! 날씨 때문이란다 ㅜ 
밤 10시 뱅기를 12시에 타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
갈때는 연착이어도 되지만 올때는 부탁 한다 제발~~~~ 연착은 없길~

쉬는 시간에 안한게 기억나는 민방위 인터넷 교육!!!
아 지금 해야지 ㅎ 민방위 교육 듣고 시험 보고 100점 만점에 90점 받은 것은 자랑 해도 됨 ㅋㅋㅋㅋㅋ



12시에 비행기 타기전 사진~~~ 와 힘들다 ㅋㅋㅋㅋ
이제 방콕으로 고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