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이곳저곳

[국내여행]강릉-속초여행 1박2일

반응형
SMALL

이 포스팅은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기본적으로 뭐든 잘먹고 잘돌아 다니는 사람이라 다른사람과 다를수 있습니다.

강릉-속초여행

여행 날짜 : 2017년 5월 6일(토)~5월 7일(일)

여행 경로 : 동화가든-주문진해수욕장-하조대-속초에그게스트하우스-영랑호수공원-대포항난전활어시장-대포항튀김골목-황금물회-정든식당-미시령 예길

동해 여행으로 고고고~

차로 7시에 출발해서 도착한곳은 강릉이 고향이 친구가 추천해준 짬뽕순두부 동화가든~

10시에 도착했는데 대기가 100번이다 ㅜㅇㅜ 친구랑 나랑은 기달려서 먹는 편이 아닌데

강릉까지 왔으니 기달려서 먹는걸로 했다~ㅎ

 

 

드디어 먹는 짬뽕 순두부~ 음.. 맛은 새롭지 않았다 짬뽕에 순두부 넣은 맛????그래도 강릉에서 맛볼수 있다고 하니 얼큰하게 먹음ㅎ

짬뽕 순두부를 뒤로 속초로 고고~

친구가 해안도로로 이동하자고 해서~ 국도를 따라~ 천천히 즐기면서 가기로 했다.

가다가 보인 표지판!!! 주문진!!!! 구경하자~구경하자~

멋있는 주문진~경치~ 완전 대박~

이후 이동한 곳은 하조대~

애국가에서 나온다는 하조대와 하조대 등대를 구경하고~ ㅎㅎㅎ 숙소 체크인~

속초 에그게스트하우스

 

속초 에그 게스트 하우스는 교회건물 3층에 있다 ㅎㅎㅎㅎ(첨에 찾기 힘들었음)

2명 예약했는데 방이 없었는지 3인방을 체크인 하고~ 속초 지인이 알려준 난전활어시장으로 고고~ 난전활어시장은 대평항에 위치해있다ㅎ

활어시장을 구경하려고 시작하자 마자 어머님께서 흥정하시길 돔+광어+놀래미+멍게 4만원!!!

듣자마자 바로 자리잡고(상차림 별도임) 소주와 함꼐~ ㅎㅎㅎㅎ 매운탕은 따로 시켜야 한다 ㅎ

먹고 먹고 또 먹고 언제 살빼지 ㅜㅜ

나오자 마자 바로 옆에 있는 튀김거리로~ ㅎㅎㅎㅎ

 

튀김집을 고른 기준은 방송에 나온집이 아닌 술과 같이 먹을수 있는집이어서~~ㅎㅎㅎ 튀김은 맛이없을수 없으니 무지 맛있었음ㅎ

그리고 지인이 이야기한 물회집으로 고고!

 

봉평 물횟집도 있고 청초수물회집도 있었으나 황금물회집으로~ 뭐 맛은 서울에서 먹는것과 다를게 없었다 양이 푸짐함은 다름 ㅋ

먹고 숙소로 고고~ㅎ

 

아침에 일어나서 먹으러간 장칼국수~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속초에서 재일 맛있었음 ㅋㅋㅋ 해장도 한몫함 ㅋ

맛있게 먹고~ 등산을 시러하는 우리는 미시령옛길로 고고~

정상에서 찍은 사진들~ ㅎㅎㅎㅎ

즐거운 여행을 뒤로 하고 다음에 다시오기로~ ㅎㅎㅎ

역시 1박2일은 짧아 ㅜㅇ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