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이곳저곳

[국내여행]여수여행 1박2일

반응형
SMALL

이 포스팅은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기본적으로 뭐든 잘먹고 잘돌아 다니는 사람이라 다른사람과 다를수 있습니다.

여수여행

여행 날짜 : 2017년 4월 22일(토)~4월 23일(일)

여행 경로 : 여천역 - 맛나게장 - 돌산공원 케이블카 - 오동도 - 좌수영바게트 버거 - 쉬다게스트하우스 - 하얀집 - 낭만포차거리 - 진남식당 -                여수 엑스포역

 

급 여수 여행 KTX VIP된 기념으로 고고고~!

그동안 여유롭지 못했고 나에게 여러가지 일이 생겨서 내가 선물한 [당신의 마음을 안아줄게요]책과 커피를 들고 KTX탐

 

우리의 여행은 여천역에서 시작!!

동생의 지인과 웹서핑으로 가고 싶은 맛나게장을 시작으로 (먹방 여행을 하겠다는 말이지) ㅋㅋㅋㅋ

 

자리가 메뉴판 앞자리라 사진이 위에서 찍은 사진 밖에 없네~ ㅎ

우선 우린 꽃게게장 정식을 주문주문~ 배고파~ ㅜㅇㅜ

밑반찬 부터 입장하였다~ 우와~ 이것이 여수 스타일인가??? 이것만으로도 일공(밥한공기)는 가능할듯 ㅋㅋㅋㅋㅋ

그러나 우리는 게장을 먹기 위해 좀더 기달리도록 하였다.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그리고 고등어(?)조림 솔직히 생선 조림은 무엇인지 정확히 모르겠다 ㅎㅎ

간장게장의 토실함은 나를 만족 시키고 ㅎㅎㅎㅎ 우선 오늘은 먹을게 많기 떄문에 일공으로 촵촵!!

그다음으로 이동할곳은 돌산공원!!!!(야경이 좋다고 하나 우린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고고~)

참고로 우린 렌트를 하기로 했으나 렌트를 못했다. (내가 게을러서ㅜㅜ)

나중에 여행을 경험하고 나니 렌트보다 버스나 택시로 이동한는것이 저렴하다고 생각했다.(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4월 말이지만 무지 더운날이어서 여수 해상 케이블카 까지 올라가는데 땀이 많이 흘렀다 ㅎㅎㅎㅎㅎ

케이블카를 예매하고 나서 들리는 방송~케이블카 수리로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니 환불을 해준다는 방송이... ㅜㅇㅜ

하지만 난 시간이 많이 남으니 꾹 참고 기달리기로~ ㅎㅎㅎㅎㅎㅎ

운이 좋게~ 30분만에 타게된 케이블카~ 케이블카에서 본 풍경 사진들~ 실제로는 너무 짧아서 실망감도...ㅋㅋ

(편도는 일반케이블카, 왕복은 크리스탈케이블카입니다.)

케이블카 도착지 풍경은~ 우와~ 너무 이쁘잖아 ㅎㅎㅎㅎ

이제 다음 목적지인 오동도로~ 고고고~

너무 이쁜 풍경을 사진에 다 못담아서 아쉬웠지만 눈속에 담고 배고픈 배를 이끌고 좌수영바게트버거집으로 고고고~

바게트빵에 알차게 들어 있는 버거~ 매콤한 맛도 있어서 맥주를 부르는 그런 맛(맥주는 팔지 않습니다.)이었다~ ㅎㅎㅎㅎ

 

버거를 먹고 나오는길에~ 소나기가~ ㅜㅇㅜ 짐을 비에 적게 할수 없으니 바로 숙소로 이동이동~

쉬다게스트 하우스

비가 그친거 같아서 다시 여행을 하려고 나가봤더니~

택시와 버스는 포기 하고 여수 광광하면서 많이 봤던 여수 자전거 대여를 이용 해보기로~

다음 장소는 하얀집 하모유비끼(참장어)를 먹기 위해 달료~

하얀집에 들어가보면 바로 테이블 옆이 바다가 보여 바다위에서 먹는 느낌이 든다~ 내가... 찾는 곳이야~

참장어 스시를 시키고 나니 사장님께서 물어보셨다 참장어를 먹어 봤냐고~ㅎ

아나고 회랑 비슷한거 아니에요? 물음에 아나고는 보리밥이면 참장어는 쌀밥이라 하셨다 ㅎㅎㅎㅎ

좋은 안주에는~ 술이 최고지~ ㅎㅎㅎㅎㅎ(지나친 음주는 건강에 안좋습니다. ㅎ)

 

배부르게 먹고 이동한곳은 낭만 포차거리~

낭만포차거리에 도착해서 보자마자 놀란것은 설에서 보는 안주와 크기의 차이가.. 저녁을 먹었는데 저걸 어떻게 더먹어 ㅜㅜ

줄도길어서 그냥 거리구경으로 마무리 하기로 했다(진짜 많이 나옵니다. )

거리 공연도 보고 풍경도 보고~ ㅎ

숙소로 오늘은 마무리~ㅎ

아침에 일어나서 숙취를 해장하러 진남식당에서 꽃게탕 백반으로~ 이공함 ㅋㅋㅋㅋㅋ

즐거운 추억을 간직한체 서울로 고고고~

즐거운 여수 여행~

다음에 같이 오자~ㅎㅎ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