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펜션여행

[강화도]라온펜션

반응형
SMALL

노스텔지아 하반기 엠티로 떠나게 된 라온펜션

라온펜션의 분위기는 굿! 굿!

 

1층의 식당과 바베큐 먹는 곳!!!

9명이 간 곳이지만  20명이 가도 충분히 큰 라온펜션

2층의 전경 방이 무지 넓음!!

유부남 형들의 동심으로~

형들의 초상권은 무시하겠음 ㅎㅎㅎㅎ

설마 고소하지 않겠지???ㅎㅎㅎㅎㅎ

바베큐 준비 사진과  분주하신 형들의 모습 막내인 나는 상차림 준비만

여행의 고수의 형들~

(이번에도 형들의 초상권은 무시하겠음 ^_^)

밤에 도착해서 찍지 못한 라온펜션의 전경

인근 항구에서 찍은 사진은 덤

노스텔지아의 엠티는 계속된다~ ㅎ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