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SMALL

2019/07

(3)
[금정역] 환 (이자카야) ※ 이 포스팅은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기본적으로 뭐든 잘먹고 잘돌아 다니는 사람이라 다른사람과 다를수 있습니다. 최근에 금정역을 돌아 다니면서 알게된 이자카야를 소개하려고 한다. 구석에 이런 이자카야가 있다니!!! 작지만 조용한 분위기에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공간인것 같다. 사실 이 이자카야는 여러번 방문 했다 매번 2차로 들렸던 곳이라 사진이 없어 포스팅을 못했는데. 이번에는 사진을 찍게 되어 소개한다. 손님이 있어서 간판 위주의 사진을 찍었다. 가게 내부의 모습은 원피스로 가득차 있다. 사장님이 아마도 원피스를 좋아 하시는것 같다. 우리는 문어 숙회를 시켰다. 매번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문어숙회에 다른 해산물을 조금씩 주셨다. ㅎ 해산물은 싱싱하였고 분위기 좋은 이야기와 술을 한잔 하고 싶다면 금정역..
[가평]영월 순두부 ※ 이 포스팅은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기본적으로 뭐든 잘먹고 잘돌아 다니는 사람이라 다른사람과 다를수 있습니다. 오늘은 매주 웨이크 보드를 타러 다니는 나에게 가평역 근처 순두부 집을 알려줘서 가보게 된 영월순두부를 포스팅하려고 한다. 위치는 가평역에서 멀지 않지만 음... 걸어간다면 무지 더운날에는 비추한다. 더위를 안탄다거나 그런분은 걸어가셔도 영월 순두부는 웨이크 보드를 같이 타는 형님의 소개로 가게 되었다. 여러번 시도 끝에 가려고 전화하면 문을 닫은 날이 많아서.. (정확한 영업일자를 모른다. 우리가 전화했을 때만 닫았을 수도) 하지만 미리 연락 해보고 가는것을 추천한다. 가게 입구 모습~ 간판서부터 오래되었음을 느낀다. ㅎ 순두부를 손으로 직접만든다니 기대가 된다 ㅎ 밑반찬이 나오고 ㅎㅎㅎㅎ..
[범계역]미카도 스시 ※ 이 포스팅은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기본적으로 뭐든 잘먹고 잘돌아 다니는 사람이라 다른사람과 다를수 있습니다. 갑자기 회전 초밥이 먹고 싶어 폭풍 검색을 해서 찾아낸 범계역의 미카도 스시!!!! 가격이 모든 접시에 1700원이라 해서 갈까 말까 고민했지만 너무 땡기던 터라 이동하도록 했다. 범계역 스타벅스 근처에 위치한 미카도 스시 자세한 약도는 맨아래에 등록 하도록 하겠다. 외부 식당 모습이다. 안으로 들어가서 먹을 준비를 하였다. ㅎ 식당내부는 매우 깨끗하다 데이트 하기에도 좋을것 같은 식당내부~ 깔끔 그자체 이다. 기본적으로 1700원 보다 비싼 스시는 없다고 하였다.(프리미엄 스시가 없다는 뜻) 회전초밥집이라 회전으로 돌아가는 먹고 싶은 초밥을 가지고 먹으면 된다. 아래는 메뉴판 회전으로 돌아..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