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당진]용무치항 대광횟집

반응형

※ 이 포스팅은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기본적으로 뭐든 잘먹고 잘돌아 다니는 사람이라 다른사람과 다를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행도 좋아하고 먹는 것도 좋아하는
조기보기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용무치항 앞에 위치한 대광횟집입니다.

당진으로 원투 낚시 를 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용무치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대광수산 충남 당진시 석문면 용무치길 17-54

외관은 오래된 동네 횟집 느낌이었습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오히려 현지 식당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물회와 광어, 우럭, 각종 해산물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고민 없이 물회를 주문했습니다.

잠시 기다린 뒤 물회가 나왔습니다.

첫인상은 생각보다 양이 많다는 것이었습니다.

광어회와 전복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고 살얼음도 넉넉했습니다.

회가 신선했고 전복 식감도 좋았습니다.

새콤달콤한 육수와 잘 어울렸고 더운 날씨에 먹기 딱 좋았습니다.

기본 반찬은 단출하지만 물회 자체가 푸짐해서 부족하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살얼음 육수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입 먹을 때마다 시원함이 확 올라와서 여름 음식으로 제격이었습니다.

태안 여행이나 안면도 여행 중 용무치항 근처를 지나신다면 한 번쯤 들러볼 만한 곳 같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