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이 포스팅은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기본적으로 뭐든 잘먹고 잘돌아 다니는 사람이라 다른사람과 다를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행도 좋아하고 먹는 것도 좋아하는
조기보기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용무치항 앞에 위치한 대광횟집입니다.
당진으로 원투 낚시 를 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용무치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외관은 오래된 동네 횟집 느낌이었습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오히려 현지 식당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물회와 광어, 우럭, 각종 해산물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고민 없이 물회를 주문했습니다.

잠시 기다린 뒤 물회가 나왔습니다.
첫인상은 생각보다 양이 많다는 것이었습니다.
광어회와 전복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고 살얼음도 넉넉했습니다.

회가 신선했고 전복 식감도 좋았습니다.
새콤달콤한 육수와 잘 어울렸고 더운 날씨에 먹기 딱 좋았습니다.
기본 반찬은 단출하지만 물회 자체가 푸짐해서 부족하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살얼음 육수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입 먹을 때마다 시원함이 확 올라와서 여름 음식으로 제격이었습니다.
태안 여행이나 안면도 여행 중 용무치항 근처를 지나신다면 한 번쯤 들러볼 만한 곳 같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국내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남양주 화도 맛집 황금코다리 플러스 화도점 후기 (0) | 2026.06.03 |
|---|---|
| 강남 가로수길 냉삼 맛집 대봉집 금요일 저녁 방문 후기 (0) | 2026.04.05 |
| [남양주]상수씨 까페, 화도 (3) | 2026.02.15 |
| [포천]삼거리반점 - 유니짜장 맛집 중국요리, 탕수육, 짬뽕 (0) | 2026.02.08 |
| [잠실새내]멸치집 본점(숨은 맛집,데이트코스,술집,한식) (0) | 2026.01.03 |